본문 바로가기
그 외 경제공부

우리은행 이체수수료 면제 변경하는 방법

by analogina7 2021. 1. 18.

 

주거래 은행이 온라인 카카오뱅크로 바뀌면서 공인인증서나 공동인증서 없이도 편하게 이체하고있는데요. 덕분에 10년전부터 거래해 온 우리은행 뱅킹서비스가 너무 불편해졌네요! ㅎ 신용카드대금이나 공과금등의 자동이체를 신청해놔서 계좌를 없앨수도 없고 ㅎㅎ 계속 유지중입니다.

그래도 타은행으로 계좌이체할때마다 수수료 500원씩 납부하는건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아깝네요.. 요즘 세상에 이체수수료라니..!! 물론 타국의 은행들 수수료를 생각하면 비싼건 아닙니다. 그들은 관리명목으로 매달 수수료를 챙겨가기도 하니까요 ㅎㅎ

 

우리WON뱅킹 앱 실행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앱을 실행합니다.

전체메뉴 > 계좌관리 > 입출금 > 상품전환

 

기존의 통장계좌를 'WON통장'으로 전환하여 수수료 0원의 혜택을 받는거에요~

전환하기

급여이체여부에 체크하고 급여이체일을 선택해주시면 끝!! 초간단해결!! 방법을 몰라서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기다리고 상담받고~ @_@

 

우리은행 수수료면제

 

타행은행 계좌이체 수수료가 0원으로 나옵니다 ㅎ

그동안 계좌이체시 신경질 내던 저의 모습이 사라지는 순간이네요 ㅋㅋ

우리은행 계좌이체시 보안코드가 적힌 카드가 반드시 필요한데 지갑을 항상 챙겨 다녀야 하는게 조금 불편해요 ㅜ 요즘사람들은 결제도 폰으로 하기때문에 지갑도 잘 안챙기잖아요. 보안 수준을 유지하면서 좀 더 간편한 이체방식으로 바뀌면 좋겠습니다! 

 

 

 

댓글